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알아보기

by 빅메이 2024. 9. 6.
반응형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알아보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알아보기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궁금한 점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대금 납부일이 언제인지, 카드 한도는 어떻게 되는지, 혹은 해외에서 사용할 때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등 다양한 질문들이 떠오르죠. 이럴 때 우리카드 고객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걱정 마세요. 우리카드 고객센터가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숙련된 상담원들이 친절하고 신속하게 고객님들의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복잡한 카드 정보도 쉽고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니 어려워하지 마세요.

 

지금부터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어떤 번호로 연락해야 하는지, 상담 가능 시간은 언제인지 등 꼭 알아야 할 정보를 모았습니다. 이 글을 통해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100% 활용하는 꿀팁을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시간 안내

 

 

ARS안내-금융서비스ARS

 

전화상담

 

 

 

 

우리카드 고객지원 연락처

 

고객님들께서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 상담문의 사항을 위해 전화나 AR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상담원들이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 금융서비스 상담: 1577-9000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문의: 1644-9797

또한 ARS 서비스를 통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ARS 대표번호: 1588-9955 / 1599-9955
  • 카드 분실 신고, 카드 대금 및 연체 상담 등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제외)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우리카드가 되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고객님들께서 편리하게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시간을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카드 분실 신고: 1588-5300으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 해외에서 전화: 82-2-6958-90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대금 및 연체 상담: 1599-6300번호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상담원 연결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이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휴무 주말 및 공휴일

우리카드는 고객님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